여러분 , 혹시 머리 어디에서 하시나요? 

 서울에서 유명하다는 디자이너 분도 찾아가 보고, 유명 체인점의 충성 고객도 되어보고, 동네 미용실도 가보고 평생을 미용실 유목민 생활을 해 본 결과!!  

 최소한 패알못인 저는, 제 머릿결은 어디에 있는 미용실이고 얼마짜리 머리냐가 그렇게 중요한 게 아니더라구요! 

  그냥 친한 미용사 분께서 해주신 머리가 최고더라구요!! 

 

 그러다 오늘!! 제 기준에 최고의 미용실을 찾았습니다!! 

 

 건입동 현대 상가 건물에 있는 <<HAIR 지니엠>> 이라는 예약제 1인샾입니다. 

 

 

헤어 지니엠의 장점으로는 

1. 예약제로, 사장님께서 직접 시술부터 샴푸까지 집중 케어 해주십니다. 

2. 주차지옥인 제주시에서 비교적 넓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3. 신제주에서 일하셨던 경력과 제품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현재 손님들은 대부분 신제주 부터 사장님을 따라온 고객님들이라고 하십니다) 

4. 가격 경쟁력이 엄청 납니다. 

 

남성커트, 아이커트, 여성 단모커트 - 10,000원 

여성 장모 커트 - 12,000 원

일반펌 - 40,000 원~ 60,000원 

셋팅펌 - 80,000 원~ 90,000원

 

겪어보지 않고서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제가 한 번 해보았습니다!!

 

<< 사진 주의>> 

 

 

 

손님을 한 명이라도 더 받으려는 다른 분들과 달리

집중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예약을 가려 받으시기 때문에 힘들게 예약을 하였습니다.

헤어 지니엠 사장님 연락처 - <<010- 9227-0703>>  

 

 

 여자들이 머리를 할 때와 사우나에서만큼 대화의 꽃을 피울 수 있는 곳이 흔치 않죠.

사장님과 많은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초등학생 자녀가 두명이나 있는 사장님께서는 

신제주에서 일하실 때 아이들을 신경 써주지 못하는 것이 너무 미안해서 

 억지로 건입동에 자리를 잡으셨대요 .

 

  시내권보다 비교적 임대료 부담이 크지 않기 때문에,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직원을 쓰지 않고 예약제로 운영이 가능하고,  영업시간(평일 : 오후 12시-18,9시 영업  토요일: 예약만 가능)을 제외한 시간들을 아이들에게 쏟을 수 있어서 좋으시다고 합니다. 

 또한 임대료나 인건비를 절약해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머리를 해드릴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하셨어요!  

 단골 손님들도 신제주보다 이 곳이 주차가 훨씬 편해서 크게 만족을 한다고 하셔요.

 

 다만 원래 이 미용실은, 나이가 있으신 사장님께서 영업하셨던 곳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어르신들 머리 시술을 했던 곳이였는데,  리모델링 비용, 쓰시는 제품의 가격 등 현실적인 이유로 그들의 니즈를 맞춰드리지 못해서 아쉽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건입동이 워낙 주거지역이라,  저녁에는 불 켜진 곳이 거의 없어서 

여성 사장님 혼자서 영업을 하시는 게  치안 상 불안하여  마감 시간이 당겨졌다고 해요.  

  

이익을 쫓기 보다는, 사장님의 삶의 질과 고객의 만족을 먼저 생각하시는 사장님이

옳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 사장님과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제주도에서 받은 시술 중 가장 저렴하지만 고퀄의 머리가 완성되었습니다. 

 혹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머리를 원하시는 분들!!  헤어 지니엠!! 꼭 추천 드리고요!! 

우리 사장님께서 안전하게 마음 놓고 장사 하실 수 있는 건입동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