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처음엔 사장님들께 너무나 고마운 #배달의민족 이였으나

어느때 부턴가 각종 많은 갈등으로 #배다른민족 소리까지 듣고 있는 배달의 민족 소식 입니다! 

비싼 수수료를 내야 하는 사장님 입장에서는 너무나 갑질 같지만 

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시스템을 개발한 기업 입장에서는 

수익을 추구하는 걸 마냥 비난할 수 만은 없고.. 

 

혁신과도 같은 편리한 시스템이였고 또 기업 이미지가 훌륭했던 만큼 

계속, 잘, 합의점을 찾아가길 바랍니다!! 

 

 

네 그래서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요!!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집중호우 피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광고비 환급 지원책을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려요!! 

 

 

집중호우 피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광고비 환급 지원책

■지원대상 :   7월~8월 전국의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스 침수 피해 사장님   

지원내용 

※ 울트라콜과 오픈리스트를 함께 이용하고 계신 경우, 울트라콜 지원내용에 맞춰 비즈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신청방법 :  바로가기 또는 하단 배민 광고비 지원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일로부터 최대 10일 이내 배민사장님광장 ‘내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관련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구비서류 : 피해 가게의 주소가 포함된 재해확인증(수해피해사실확인서)의 사본 

■지급예정일 : 신청일 기준으로 차주 금요일에 일괄 지급

■QNA

Q1. 재해확인증(수해피해사실확인서)는 무엇이고,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해당 서류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게를 증명하는 서류이며, 관할 시·군·구청 피해발생 10일 이내 방문하여 신고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서류 제출시 기재 된 피해 건물 소재지와 광고비 지원을 신청하신 사장님의 사업장 소재지가 일치해야합니다.

Q2.광고비 지원은 현금으로 받을 수 있나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광고비 지원은 비즈포인트로 환급되며, 유효기간은 최대 90일입니다. (월 최대 1회, 중복지급 불가) 신청하신 날로부터 최대 10일 이내 지급 관련 안내 문자를 받으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세한 지급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3. 울트라콜 3개와 오픈리스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얼마나 지원받을 수 있나요?

 -. 해당 상품을 함께 운영하고 계실 경우, 간략한 정보 확인 후 울트라콜 지원내용으로 지급되며 비즈포인트 264,000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ceo.baemin.com/#/cscenter/notice-view/4455 

 

배민사장님광장

배달의민족 사장님 공식사이트. 배달의민족 광고 가입부터 가게 관리, 외식업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ceo.baemin.com

 

 

앞으로도 배민 갑질같은 나쁜 소식이 아니라

훈훈한 소식들로 훌륭한 기업을 뉴스에서 보고 싶은 바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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