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오피스 A to Z!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회사는 어떤 결재 시스템을 갖고 계시나요? 

우리 제주폐가살리기사회적 협동조합에서는 

구글 캘린더와 잔디라는 협업 프로그램을 병행해서 쓰고 있습니다.

 

둘 다 장점이 있지만, 일반 회사의 인트라넷도 마찬가지고 

조직원들이 많아질 수록, 한 눈에 업무 목록을 정리하거나 

관리자들의 조회 및 승인 여부, 혹은 피드백 유무를 확인하기에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러던 중 우리가 배운 구글 시트의 기능을 이용하여!! 

업무승인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 

함께 참고해 보시죠!! 

 

 

ㅁ 구글 시트 체크박스 활용하여 결재시스템 만들기  

 

체크박스의 활용 – (2) 업무승인/결재시스템 : 구글 스프레드시트, 엑셀 체크박스를 활용한 업무

이번에는 구글 스프레드시트나 엑셀의 체크박스 활용에 대한 다른 예를 들어보고자 한다. 설명은 구글시트 ...

blog.naver.com

 

 

너무 유용한 정보죠? 그럼 여러분 오늘도 스마트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