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오피스 A to Z!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회사는 어떤 결재 시스템을 갖고 계시나요?
우리 제주폐가살리기사회적 협동조합에서는
구글 캘린더와 잔디라는 협업 프로그램을 병행해서 쓰고 있습니다.
둘 다 장점이 있지만, 일반 회사의 인트라넷도 마찬가지고
조직원들이 많아질 수록, 한 눈에 업무 목록을 정리하거나
관리자들의 조회 및 승인 여부, 혹은 피드백 유무를 확인하기에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러던 중 우리가 배운 구글 시트의 기능을 이용하여!!
업무승인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
함께 참고해 보시죠!!
ㅁ 구글 시트 체크박스 활용하여 결재시스템 만들기
너무 유용한 정보죠? 그럼 여러분 오늘도 스마트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스마트오피스AtoZ > 스마트한분들의스마트오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Drive - 협업툴 (Tool) 로써 구글 드라이브 사용, 공유, 채팅, 댓글, 과제만들기 (0) | 2020.07.02 |
---|---|
Google Drive - 구글 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 (0) | 2020.07.02 |
Google Drive - 구글 드라이브 동기화로 문서 파일 복원하기 (0) | 2020.07.02 |